닫기
과정 구분
과정 카테고리
태그
검색어

공지사항

[캡쳐프로그램-1002 오류 관련] 윈도우 "크롬" 브라우져 확장프로그램 문제인 경우 처리방법

  • 작성자최고관리자
  • 작성일2025.09.11
  • 조회수110
  • 신고하기

[캡쳐프로그램-1002 오류 관련]  윈도우 "크롬" 브라우져 확장프로그램 문제인 경우 처리방법

위와 같이 프로그램명과 함께 ID(inomeogfingihgjfjlpeplalcfajhgai)가 표기되어있는 경우

브라우져(chrome, edge, whale, opera)의 확장프로그램입니다. (제어판에서 확인되지 않는 프로그램)

 

확장프로그램의 삭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

 

[Step 1]

브라우져의 URL입력란(주소입력란)에 chrome://extensions를 입력 후 enter키를 누릅니다.

 

[Step 2]

브라우져의 개발자 모드를 on으로 변경해줍니다.

 

[Step 3]

확장프로그램의 이름(chrome remote desktop)과 ID가 오류창에 표기되어있는 부분과 동일한지 확인합니다.

 

[Step 4]

동일한 경우 삭제 버튼을 눌러 삭제해 줍니다.

 

 

위의 방법으로도 해결 되지 않을 경우 

추가 서비스 접수 부탁 드립니다. (고객센터 : 070-8065-3919  / 평일 10:00 ~ 17:00 )

저희 기술 지원팀에서 전화혹은 원격서비스를 통해 안내 드리도록하겠습니다.

(기술 지원은 평일 9시~ 오후6시까지만 지원이 가능합니다)

 

 

감사합니다.